본문 바로가기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 2

  • TODAY0 | 통계

앨범소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 2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조이

발매일 2017.03.27

앨범종류 디지털싱글|1CD

음악장르 OST > 드라마음악

기획사 CJ E&M

유통사 CJ E&M MUSIC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 2]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주연을 맡아 특유의 과즙터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의 두번째 OST ‘괜찮아, 난 (Feat. 이현우)’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그거너사’의 첫 번째 OST ‘여우야’에 가창자로 참여해 주목 받은 조이는 연이은 OS...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 2]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주연을 맡아 특유의 과즙터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의 두번째 OST ‘괜찮아, 난 (Feat. 이현우)’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그거너사’의 첫 번째 OST ‘여우야’에 가창자로 참여해 주목 받은 조이는 연이은 OST 참여를 통해 특유의 러블리한 목소리로 다시금 리스너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또한, 공동 주연을 맡고 있는 이현우는 이번 곡의 랩 피처링을 맡아 달콤하게 주고받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풍성하게 완성시켰다.

    연기 뿐 아니라 힙합 콜라보 음원 발표 등 평소 남다른 음악적 재능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이현우의 귀를 사로잡는 랩은 조이와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극 중 한강에서 한결(이현우 분)과 소림(조이 분)의 첫 만남을 이어준 곡인 ‘괜찮아, 난 (Feat.이현우)’는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가장 중요한 곡으로, 특히 이번 버전은 소림이 친구들과 편곡해 한결에게 들려주었던 곡에 이현우의 달콤한 래핑이 더해져, 첫사랑의 설렘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괜찮아, 난 (Feat. 이현우)’는 로맨스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곡인 만큼, 시나리오 단계부터 감독, 작가, 음악감독이 함께 고심해 오랜 시간 준비했다.

    ‘공조’, '검사외전', '히말라야',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 인기 영화 음악에 참여했던 황상준 음악 감독이 본 작품의 음악감독 겸 이번 곡의 작곡을 맡았으며, 본 드라마의 작가 김경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각본의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한다.

    또한, 아이유의 ‘여자라서’ 작곡가이자 현재 최고의 편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신형과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공동 작곡한 MONSTER NO.9이 편곡을 담당하여 독창적이고 밀도 있는 짜임새를 완성했다.

    [CREDIT]

    Lyrics by 김경민, 타이비언1
    Composed by 황상준
    Arranged by MONSTER NO.9, 신형

    Guitar 정수완
    Recorded by 박현암 @JWORKS STUDIO
    Mixed by 윤상철 @JWORKS STUDIO
    Mastered by 도정회 @SoundMAX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2)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 2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MP3
    2
    영상이 없습니다.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