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쏙 들었어

  • TODAY8 | 통계

앨범소개

쏙 들었어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투엔티스 (2Wentys)

발매일 2017.04.20

앨범종류 디지털싱글|1CD

음악장르 가요 > 댄스

기획사 (주)라이브엔터테인먼트

유통사 (사)한국음반산업협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석)는 신인 걸 그룹 ‘투엔티스(Twentys)’가 첫 앨범 '쏙 들었어'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투엔티스’는 리더를 맡고 있는 화경을 비롯, 슬이, 지헌, 규리 등 4명이다. 이들 중 화경과 슬이는 파주 출신이다. 이 둘은 금촌고 댄스동아리인 ‘N.B’ 출신으로 고등학교 때에도 파주를 대표하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석)는 신인 걸 그룹 ‘투엔티스(Twentys)’가 첫 앨범 '쏙 들었어'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투엔티스’는 리더를 맡고 있는 화경을 비롯, 슬이, 지헌, 규리 등 4명이다. 이들 중 화경과 슬이는 파주 출신이다. 이 둘은 금촌고 댄스동아리인 ‘N.B’ 출신으로 고등학교 때에도 파주를 대표하는 댄스그룹 멤버였다.
    당시 5명의 멤버로 구성된 ‘N.B’는 파주대회는 물론, 인덕대학에서 주최했던 전국청소년 콩쿨에서 금상(대상은 노래로 댄스부분에서는 1등)을 차지할 정도로 중고시절부터 두각을 보였었다.
    이때 금상 수상으로 인덕대 방송연예과에 입학한 화경과 슬이(다른 멤버 3명은 타 대학으로 진학)는 지헌, 규리가 합류하며 지금의 팀으로 완성했다.

    20대 초반의 풋풋함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투엔티스’는 소속사 없이 서울 강남과 일산 등지에서 활동해 오다 올 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석)에 소속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투엔티스’ 멤버들은 각종 청소년예술제와 청소년대회에서 입상경험이 있는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멤버들은 각자가 레크레이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송댄스, K-POP댄스, 걸스힙합, 걸리쉬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소화한다.
    박재석 대표는 “지역에서부터 활동을 시작해 전국 활동을 계획하고 있고, 중국과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 등지의 해외공연도 준비 중에 있다"며 "기본기가 단단한 실력파로 파주시 홍보대사로의 활동도 희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2)

    쏙 들었어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영상이 없습니다.
    MP3
    2
    영상이 없습니다.
    MP3

    이 앨범의 아티스트

    투엔티스 (2Wentys)

    투엔티스 (2Wentys)

    여성 | 그룹

    가요 > 댄스

    쏙 들었어

    쏙 들었어 (Inst.)

    이 아티스트의 다른앨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