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투윅스 OST Part 2

  • TODAY0 | 통계

앨범소개

투윅스 OST Part 2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안예슬

발매일 2013.08.14

앨범종류 싱글|1CD

음악장르 OST > 드라마음악

기획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Sony Music

    “죽도록 살고 싶다! 남은 시간은 14일 죽어도 살려야 한다!”

    ‘투윅스!’ 자신과 딸의 목숨이 걸린 운명같은 14일의 시간이 시작 됐다. 조직의 보스인 문일석(조민기 분)의 음모로 살인 누명을 쓰게된 태산(이준기 분)은 호송 도중 자동차 사고로 탈출을 하게 된다. 그리고 시작된 하나뿐인 딸인 수진(이채미 분)을 살리기 위해 기필코 살아...

    “죽도록 살고 싶다! 남은 시간은 14일 죽어도 살려야 한다!”

    ‘투윅스!’ 자신과 딸의 목숨이 걸린 운명같은 14일의 시간이 시작 됐다. 조직의 보스인 문일석(조민기 분)의 음모로 살인 누명을 쓰게된 태산(이준기 분)은 호송 도중 자동차 사고로 탈출을 하게 된다. 그리고 시작된 하나뿐인 딸인 수진(이채미 분)을 살리기 위해 기필코 살아 남아야 하는 14일의 숨막히는 추적이 펼쳐 진다.

    메인타이틀곡 ‘Run’을 가창한 ‘넬(Nell)’에 이어 MBC수목 미니시리즈 ‘투윅스’의 두 번째
    OST가 공개 됐다.

    긴박감 넘치는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투윅스’OST의 새로운 가창자에 ‘슈퍼스타K 4’에서 여성 도전자중 홀로 상위권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눈도장을 받은 ‘안예슬’이 자신의 첫 공식 무대이자 ‘투윅스’OST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 됐다.

    ‘슈스케’ 도전 중 ‘안면마비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네티즌들의 많은 감동과 사랑을 받았다. 어린 나이지만 자신만의 색깔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무장한 준비된 신인 ‘안예슬’이 부른 극중 러브테마곡 ‘사랑이 떠난다’는 ‘M’ ‘에이핑크’ ‘써니데이즈’ 등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노는 어린이’와 ‘ZigZagNot’가 공동 프로듀싱한 세련된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도입부의 멜로디와 후렴구의 고음이 악기들과 적절히 조화되어 지키지 못하고 떠나 보내야한 안타까운 사랑의 곡 느낌을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전작에서도 회차를 거듭할수록 집중력을 발휘하는 ‘소현경’작가의 힘과 출연진들의 열정에 힘입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투윅스’OST에도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안예슬’이 부른 러브테마곡 ‘사랑이 떠난다’의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14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2)

    투윅스 OST Part 2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안예슬

    MP3
    2

    안예슬

    영상이 없습니다.
    MP3

    이 앨범의 아티스트

    안예슬

    안예슬

    여성 | 솔로

    가요 > 발라드

    Waiting For Me

    또또

    Flowering Heart♡

    왜일까

    소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