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조금만 사랑할걸

  • TODAY0 | 통계

앨범소개

조금만 사랑할걸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리디아(Lydia)

발매일 2013.10.31

앨범종류 디지털싱글|1CD

음악장르 가요 > 발라드

기획사 위너제이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소리바다

    감성을 다독이는 치유백서 리디아 [조금만 사랑할걸]

    리디아가 돌아왔다. 깊은 감성, 달콤한 목소리, 청중과 대화하듯 노래하는 아티스트 리디아가 [조금만 사랑할걸]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애절한 이야기를 전한다. 그 동안 "이런 건가봐요 누군가를 좋아하는 건", "사랑을 하고 싶어요 혼자선 안돼요", "수많은 사람중에 우리가 만나게 됐죠" 등...

    감성을 다독이는 치유백서 리디아 [조금만 사랑할걸]

    리디아가 돌아왔다. 깊은 감성, 달콤한 목소리, 청중과 대화하듯 노래하는 아티스트 리디아가 [조금만 사랑할걸]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애절한 이야기를 전한다. 그 동안 "이런 건가봐요 누군가를 좋아하는 건", "사랑을 하고 싶어요 혼자선 안돼요", "수많은 사람중에 우리가 만나게 됐죠" 등 사랑의 전도사로 설레이는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 리디아가 시린 가을 슬픈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왔다.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새 앨범 [조금만 사랑을 할 걸]은 작곡가 필승불패가 프로듀서를 맡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누군가에게 아스라한 추억이 된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아 노래의 처음부터 끝까지 듣는 이의 감성을 다독여주는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앨범의 타이틀 곡 [조금만 사랑할걸]은 발라드 곡으로 리디아의 리드미컬한 보컬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누구나 가슴 한구석엔 꺼내보지 않으려 깊숙한 곳에 묻어 둔 시린 추억이 있을 것이다. 사랑을 하기에 사람이란 말이 있듯 사람이라면 사랑을 하지만 마냥 언제나 죽을때까지 행복한 사랑만을 할 수는 없다. 아픈 기억과 쓰라린 추억으로 조금 씩 더 우리는 성장해 나갈 수 있지만 그 아픈 과정은 누구보다 고통 스럽고 누구보다 아프다. 그 마음을 리디아가 한 곡에 담아 모두의 쓰라린 추억을 보듬어 줄 수 있을 것이다. 짧지만 여운이 오래도록 남아 가슴 한켠에 따스함과 위로를 안겨줄 리디아의 [조금만 사랑할걸]이 기대가 된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3)

    조금만 사랑할걸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리디아(Lydia)

    영상이 없습니다.
    MP3
    2

    리디아(Lydia)

    영상이 없습니다.
    MP3
    3

    리디아(Lydia)

    영상이 없습니다.
    MP3

    이 아티스트의 다른앨범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