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봉춤을 추네

  • TODAY1 | 통계

앨범소개

봉춤을 추네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잔나비

발매일 2014.08.28

앨범종류 디지털싱글|1CD

음악장르 가요 > 인디뮤직

기획사 페포니 뮤직

유통사 ㈜ 카카오 M

    밴드 '잔나비' 타이틀곡 '봉춤을 추네' 2nd 싱글 발표

    지난해 인디 씬에 독특한 세 명의 청년, 밴드 '잔나비'의 등장은 이름만큼이나 신선했다.

    밴드 '잔나비'. 1992년 생으로 갓 20대에 들어선 청년 셋이 지은 신선하면서도 유쾌한 이름, 그게 딱 밴드 '잔나비'였다. 잔나비, 원숭이가 가지고 있는 그 느낌처럼...

    밴드 '잔나비' 타이틀곡 '봉춤을 추네' 2nd 싱글 발표

    지난해 인디 씬에 독특한 세 명의 청년, 밴드 '잔나비'의 등장은 이름만큼이나 신선했다.

    밴드 '잔나비'. 1992년 생으로 갓 20대에 들어선 청년 셋이 지은 신선하면서도 유쾌한 이름, 그게 딱 밴드 '잔나비'였다. 잔나비, 원숭이가 가지고 있는 그 느낌처럼 분당 동네 친구 정훈(보컬), 도형(기타), 영현(피아노) 세 사람은 신나고 즐거우며 솔직한 청춘들이다. 잔나비밴드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슈퍼스타K5’다. 잔나비밴드는 자신들이 어떤 밴드인지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오디션 프로그램을 택했다. 하지만 세 사람 중 정훈만 플랜비에 속해 본선에 진출했고 TOP7에 올랐다. 다른 두 멤버들의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그 세 명의 청춘, 밴드 '잔나비'가 2014년 여름의 마지막을 불태울 2nd 싱글 '봉춤을 추네‘를 들고 찾아왔다.

    타이틀곡 '봉춤을 추네'와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 않은 우리 함께 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라는 두곡을 담은 밴드 '잔나비'의 2nd 싱글 ‘봉춤을 추네’는 지난 4월, 첫 데뷔 싱글 '로켓트'로 가요계에 자신들의 명확한 색을 칠한 '잔나비'다운 독특한 제목과 긴 제목만큼이나 신선한 스펙트럼을 제시한다.

    중략 ( 상세 보도자료 참고 )

    한편 밴드 잔나비는 이미 다수의 버스킹 공연과 홍대 클럽 공연을 펼쳐오며 실력을 검증받았으며 2014 펜타슈퍼루키에 선정되는 등 이미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밴드 잔나비는 지난 4월 28일 첫 싱글 ‘로켓트’를 발매해 인디 음악계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다. 이제 유쾌한 잔나비들과 흥겨운 봉춤을 출 시간이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2)

    봉춤을 추네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잔나비

    영상이 없습니다.
    MP3
    2

    잔나비

    영상이 없습니다.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