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레인보우(RAINBOW) 4th Mini Album `Prism`

  • TODAY2 | 통계

앨범소개

레인보우(RAINBOW) 4th Mini Album `Prism`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레인보우(Rainbow)

발매일 2016.02.15

앨범종류 미니앨범(EP)|1CD

음악장르 가요 > 댄스

기획사 DSP미디어

유통사 로엔 엔터테인먼트

    일곱 빛깔 무지개가 하나의 빛으로, 레인보우의 4번째 미니앨범 ‘Prism’.

    7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인보우가 일 년이 넘는 기다림 끝에 다시 한 번 야심 차게 돌아왔다.

    레인보우는 4번째 미니앨범 ‘Prism’을 통해 최근 가요계에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섹시, 큐티, 청순 이미지의...

    일곱 빛깔 무지개가 하나의 빛으로, 레인보우의 4번째 미니앨범 ‘Prism’.

    7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인보우가 일 년이 넘는 기다림 끝에 다시 한 번 야심 차게 돌아왔다.

    레인보우는 4번째 미니앨범 ‘Prism’을 통해 최근 가요계에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섹시, 큐티, 청순 이미지의 걸 그룹 컨셉들을 교집합처럼 보여주기보다는 ‘레인보우’만의 ‘레인보우’만이 할 수 있는 ‘Originality’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선택했다.

    타이틀 선정부터 컨셉까지 레인보우 멤버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는 이번 앨범에 멤버 조현영은 하이디라는 이름으로 자작곡을 실었으며 고우리는 타이틀곡 ‘Whoo’와 수록곡 ‘Click’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Prism’은 레인보우 멤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한 레인보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앨범이다.

    ‘Prism’의 타이틀 곡 ‘Whoo’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인 락 댄스 곡이다.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 트랙으로 레인보우만의 독보적인 노래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마음속에 무지개가 뜨게 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가 담겨 있는 곡이기도 하다.

    2016년 2월! 레인보우의 4번째 미니앨범 ‘Prism’은 똑같이 흘러가는 일상 속에 지친 대중들에게 무지갯빛 선물이 될 것이다.

    1. 보고 싶다는 그 말도 (Lyrics by G-high(MonoTree)/Composed by 이주형(MonoTree)/Arranged by 이주형(MonoTree)/Keyboard Performed by 김문정/Bass Guitar by 최훈/Guitar by 정수완/Background Vocals by 조현영/Recorded by 최준철 @DSP Studio/Mixed by Joey Maclaren @Relic Studio)
    - '보고 싶다는 그 말도'는 프로듀싱 팀 '모노트리(MonoTree)'의 곡으로, 헤어진 후 연인들의 말 못하는 사정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와 절제된 목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후반부 터져 나오는 악기 구성과 함께 절절한 감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보컬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레인보우만의 성숙하고 애틋한 해석이 담긴 곡이라 더욱 인상적이다.

    2. Whoo (Title) (Lyrics by 어벤전승, 고우리/Composed by 어벤전승/Arranged by 어벤전승/Guitar by 정재필/Background Vocals by 김현아, 이해나/Recorded by 최준철 @DSP Studio/Mixed by 조준성 @W Sound)
    - 'Whoo'는 프로듀싱 팀 '어벤전승'의 곡으로, 웨스턴 스타일의 파워풀한 기타 테마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며,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락 스타일을 기반으로 아이돌스럽게 크로스 오버된 락댄스 곡이다. 드라마틱한 전개와 후렴부의 고음은 듣는 이에게 사이다 같은 청량함을 주며, 멤버들 각자의 개성 있는 보컬과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곡이다.

    3. Black & White (Lyrics by ZigZag Note, Mafly/Composed by ZigZag Note/Arranged by ZigZag Note/Synthesizer by 이대희/Bass Guitar by 김기욱/Guitar by 정수완/Background Vocals by 김현아, 김혜빈/Recorded by 최준철 @DSP Studio/Mixed by 조준성 @W Sound)
    - 'Black & White'는 카라, 에이핑크, B1A4, 보아, 이승기, 규현, 범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작품으로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팀 'ZigZag Note'의 곡으로,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화려한 리듬과 펑키한 슬랩 베이스가 일품이며, 다채로운 편곡의 변화에 완벽히 스며든 레인보우의 팔색조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4. Click! (Lyrics by e.one, 고우리/Composed by e.one/Arranged by e.one/Keyboard Performed by 정호현/Bass Guitar by 최훈/Guitar by 정수완/Background Vocals by 양근영/Recorded by 최준철 @DSP Studio/Mixed by 최준철 @DSP Studio)
    - 'Click!'은 프로듀싱 팀 'e.one'의 곡으로, 트위스트의 요소를 적절하게 조합한 댄스 곡이다. 레트로한 악기 구성과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재미있는 베이스 테마가 인상적이며, 후렴구의 화려한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 간다. 겉으로는 도도한 척, 뻔뻔한 척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순수한 사랑을 찾으며 매일 SNS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여자들을 재치있게 표현한 가사가 재미있는 곡이다.

    5. Eye Contact (Lyrics by 하이디/Composed by 하이디/Arranged by 하이디/Guitar by 박기태/Background Vocals by 최인선/Recorded by 최준철@DSP Studio/Mixed by 신용식 @Velvet Studio)
    - 'Eye Contact'은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하이디)'의 자작곡으로, R&B풍의 멜로디와 절제되고 세련된 편곡이 돋보인다. 서로 연인이 있는 남녀의 아슬아슬한 눈빛 교환을 표현한 과감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트렌디한 신스라인과 몽환적이고 성숙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곡이다.

    6. Whoo (Inst.) (Composed by 어벤전승/Arranged by 어벤전승/Guitar by 정재필/Recorded by 최준철 @DSP Studio/Mixed by 조준성 @W Sound)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6)

    레인보우(RAINBOW) 4th Mini Album `Prism`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영상이 없습니다.
    MP3
    2
    MP3
    3
    영상이 없습니다.
    MP3
    4
    영상이 없습니다.
    MP3
    5
    영상이 없습니다.
    MP3
    6
    영상이 없습니다.
    MP3

    이 앨범의 아티스트

    레인보우(Rainbow)

    레인보우(Rainbow)

    여성 | 그룹

    가요 > 발라드, 댄스

    A

    Tell Me Tell Me

    Mach (마하)

    To Me (내게로..)

    Wh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