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net Search 닫기
  • 1집 In Your Light

  • TODAY1 | 통계

앨범소개

In Your Light - 앨범 이미지

아티스트 Rachel Belman

발매일 2011.10.05

앨범종류 정규|1CD

음악장르 팝 > 팝 l 종교음악 > CCM

기획사 Some Music Korea

유통사 JinurocK Entertainmnet Inc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 꼭 알아둬야할 우리영혼의 슬로푸드
    마음의 숲을 훼손당한 우리에게 불현듯 찾아온 또 한명의 낯선 여인 스크랜턴
    라떼 솔레 브랜드 우유로 충만한 팔레르모 스피나토 라떼 같은 부드러움과 청량한 빈티지.
    메이드인 밀라노 Chinook리넷 패브릭과 같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테일러링 에디션
    상한 마음의 ...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 꼭 알아둬야할 우리영혼의 슬로푸드
    마음의 숲을 훼손당한 우리에게 불현듯 찾아온 또 한명의 낯선 여인 스크랜턴
    라떼 솔레 브랜드 우유로 충만한 팔레르모 스피나토 라떼 같은 부드러움과 청량한 빈티지.
    메이드인 밀라노 Chinook리넷 패브릭과 같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테일러링 에디션
    상한 마음의 중심을 치유하는 Nature Healing 그린피플 Rachel Belman
    이번 F/W시즌 주목해야할 10곡의 컨템퍼러리 프레젠테이션컬렉션 Rachel Belman의 1집 [In Your Light],

    “안녕하세요, 저는 캘리포니아 클로비스에 살고 있는 레이첼벨멘입니다. 이번에 저의 앨범이 한국에 출시되어 매우 기쁘네요.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래요. 힘들고 어려울 때 저의 노래를 통해 위로가 되길 바라고 큰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힘내시고 저도 늘 여러분 마음곁에서 응원할께요”

    싱글 [Hope],[This Love],[Essence of my Soul],[Never The Same]의 그녀, 우리 마음의 중심을 치유하는 Nature-Healing아티스트로 큰 사랑을 모으고 있는 레이첼벨멘(Rachel Belman), 그녀가 싸이월드에 자신의 신곡 [Take This Heart]과 함께 첫 정규1집 앨범을 발매합니다.

    꺼져가는 심지를 끄고, 상한 갈대를 꺾어버리기엔 우리는 너무 연약하고 그래서 사랑받을 만큼 소중한 존재들입니다. 마음의 숲을 훼손당한 우리에게 불현듯 찾아온 또 한명의 낯선 이방여인 스크랜턴 여사 레이첼벨멘(Rachel Belman), 자신의 음악으로 이땅을 찾은지 6개월, 사람들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레이쳘의 음악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삶을 살도록 인도합니다. 아버지에 대한 지극한 사랑과 그 관계가운데 맺어진 건전하고 올바르며 진솔한 삶이, 현지 지역에서 레이쳘을 영향력있는 이 시대의 젊은이로 주목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 국내출시 싱글 [Hope] #1위
    - 국내출시 싱글 [Come and Go] #4위
    - 국내출시 싱글 [Leading Me Home] #8위
    - 국내출시 싱글 [Essence of my Soul] #2위
    - 국내출시 싱글 [This Love] #7위 외 싱글9곡모두 국내 팝챠트 TOP40진입
    - 한국시장에 무서운 신예로 급부상하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Rachel Belman.
    - 영혼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아티스트

    미국 현지에선 이 시대 가장 프렌들리(Friendly)하고 러블리(Lovely)한 동료이자 절친(Best Friend)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적어도 필자만 보더라도 이 세상 살아가기 때론 외롭고, 버겁고, 힘들고, 불안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남몰래 울고 슬퍼합니다. 최소한 내 여동생삼고 싶은 레이쳘의 음악을 듣고 있으면 이 세상이 알 수도 없는 기묘한 평온이 내 영혼을 감싸고 내 의지와는 무관한 희망 홈프리(Home Free)가 솟구칩니다.

    레이쳘의 음악의 근간은 가족입니다.. 흔들리지 않고 늘 성실하고 착실한, 이시대 우리 세대들이 본받아야 할 모범이 되는 ‘한 아버지의 딸’ 인 것입니다. 아버지는 그런 레이쳘에게 사람과 음악을 사랑하는 달란트를 물려주었습니다. 어릴때 말을 배우기 시작할때부터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기 시작했다는 레이쳘의 음악의 중심엔 늘 희망이 있습니다. 넘어짐에서 일어섬으로, 좌절에서 소망으로, 슬픔에서 기쁨으로, 요즘 우리가 반기는 음악의 메시지는 슬픔과 고독 그리고 절망이 많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있어야 할 우리는 혼자 있고 싶어하고 떨어져 있고자 하는 본성이 있는데, 그런 우리에게 레이쳘은 그런 잃어버린 것들을 되찾아주고 있습니다. 사랑과 희망이 바로 그것입니다. 믿음, 소망, 사랑 그 중에 제일이 사랑이라 한 것처럼 레이쳘이 제시하는 서로간의 믿고 의지하고 희망과 용기를 복 돋아 주고 사랑해주는 진정한 프렌드쉽이 무엇인지 이 앨범은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힘들지 모르겠지만, 이 모든 기회를 봐, 우리가 살면서 붙잡아야 할 것들이 참 많은거 같아, 사는게 힘들게 느껴질 수도 있어 그냥 됐어 라며 넌 체념하지만, 이렇게 사는게 선물이야. 이미 넌 누군가에게 베풀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 우린 그렇듯 언제나 잘 모르는거 같아. 왜 우리가 이런 힘들고 척박한 길을 걷는지.. 근데, 이 모든 시련을 감사하게 생각하면 어떨까..
    밤이 지나고 새벽이 오는 것처럼, 절망이 있는 반면 희망도 오기 마련, 힘을내 이 길을 가는거야. 때론 비록 모든 걸 잃어버린 것처럼 절망하고 낙심되더라도 괜찮아 희망을 끈을 놓지 마. 그렇게 오랫동안 고통과 눈물이 앞을 가릴지라도 결코 희망이 있다는 걸 잊지마. 힘내.. 싱글Hope가사中에서 “

    힘들고 지친 이 세월들 가운데 우리의 마음을 돌이킬만한 쉴만한 물가와 물댄동산 같은 내 마
    의 고향, 우리는 레이첼과 함께 그곳을 향한 트래블러가 됩니다.

    앨범소개 더보기

    수록곡

    1CD (10)

    In Your Light 앨범 수록곡
    번호 곡정보 / 곡명 아티스트 추천 담기 영상 다운로드 원음
    1
    영상이 없습니다.
    MP3
    2
    영상이 없습니다.
    MP3
    3
    영상이 없습니다.
    MP3
    4
    영상이 없습니다.
    MP3
    5
    영상이 없습니다.
    MP3
    6
    영상이 없습니다.
    MP3
    7
    영상이 없습니다.
    MP3
    8
    영상이 없습니다.
    MP3
    9
    영상이 없습니다.
    MP3
    10
    영상이 없습니다.
    MP3

    이 앨범의 아티스트

    Rachel Belman

    Rachel Belman

    여성 | 솔로

    > 포크

    Hope

    This Love

    Never The Same

    This Love

    Meant To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