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Search 닫기

[모비프렌x워너원] 에디션 관련 사과문

번호 164485|2018-02-06 오후 6:13:12|HIT 385

 안녕하세요. CJ디지털뮤직 모비프렌 유통사업팀 입니다.
 
 지난 12월 모비프렌x워너원 에디션 판매를 진행하면서 구성품 이어폰케이스 및 투명포토카드의 불량, 이어폰 몸체 보호를 위한 스티커의 끈끈이 문제 등으로 인하여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 드린 바 있으며, 이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저희 CJ디지털뮤직 모비프렌 유통사업팀은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그간 구성품 재생산 및 재검수, 스티커 제거 작업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이어폰 케이스의 경우 고객님들께 최대한 만족을 드리고자 엄격한 검수기준을 적용하였음에도 기존의 제품으로는 만족을 드릴 수 없다고 판단하였으며, 최종적으로는 소재를 변경하여 재생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재생산 및 검수 과정으로 인하여 그간 문의 주신 고객님들께 정확한 날짜를 알려드리지 못한 점 또한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아래와 같이 고객님들께 구성품 발송 진행 예정 사항을 알려드리고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 이어폰 케이스 ]
기존 케이스에서 스크래치 및 찌그러짐 등의 우려가 적은 ‘소프트 셸 재질 케이스’로 변경 
 
[ 플라스틱 투명 포토카드 ]
인쇄면 스크래치 최소화 및 곡면 마감 불량 최소화하여 추가 재생산
 
[ 이어폰 스티커 끈끈이 ]
현재까지 고객센터 통한 교환 방식으로 교환 진행 / 재고에 대하여 1:1 재검수 및 클린작업 완료
 
[ 교환 구성품 배송 예정일 ]
2018년 2월 9일 금요일부터 택배 순차 발송
 
이상의 내용으로 안내 드리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899-6131)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비프렌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과 모비프렌x워너원 에디션 제품에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워너원 팬 분들과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리며, 다시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2월 6일

CJ디지털뮤직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