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이스트W·세븐틴의 프로듀서' 범주, 오늘(10일) 싱글 발매

등록일|2017.11.10

  • Writer : 김지연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7번째 디지털 싱글 'A.C.C.E.L'을 발매하며 또 한 번 대중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최근 뉴이스트 W의 'W, HERE', 세븐틴의 'TEEN, AGE'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무한한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해온 범주는 이번 앨범에서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십분 발휘, 큰 그림을 그려 놓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에 하나씩 사운드를 만들어 밑그림을 채워 넣는 방식으로 디지털 싱글 'A.C.C.E.L'을 완성했다.


 



 

10일 발매 예정인 범주의 신곡 'A.C.C.E.L’' 독특한 보이스로 도입부부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아카펠라가 돋보이는 알앤비 곡으로 헤어진 이가 느끼는 감정을 담아냈다. 범주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수준급의 감정 전달과 완급 조절은 범주만의 곡 표현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 또한 빈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 'A.C.C.E.L'은 최근 발매한 '한 때'와 'JUST'에 이은 싱글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이야기로 권태기에 빠져 헤어짐을 겪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리움이 더해지는 과정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녹여냈다. 이에 'A.C.C.E.L'에서는 지난 10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JUST'에 담긴 혼란스럽고 복잡한 감정을 넘어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고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풀어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의 7번째 디지털 싱글 'A.C.C.E.L'은 10일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는 enews 에서 제공하였습니다.
김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