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묻어둔기억들에대한요즘나의생각 (부제: 숙제처럼 남겨져) by 정원영 선생님

등록일|2018.03.13

  • Writer : 엠넷스페셜

710
http://mnetimg.mnet.com/L_uimg/adupload/special/2018/03/13/1100090000.jpg

 뮤지션 정원영이 돌아왔다!!
 아무리 그를 모르는 사람이어도, 사진을 통해 본 그의 얼굴과 이름은 보거나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정말 아예 그런 적이 없다고 해도, 자연스레 그가 참여한 다양한 음악들을 한 번 이상은 들어봤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교수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더 익숙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10대 시절부터 '사랑과 평화, '위대한 탄생, '쉼', '석기시대' 등에서 활동, 한국에서 버클리 음악대학으로 유학을 다녀온 1세대 뮤지션이고, 이적, 정재일 등과 한 GIGS 활동으로 그를 알게 된 사람도 많습니다.

 최근에는 전인권님의 새 앨범에도 참여하시기도 했습니다.

 좋은 음악을 추천해주시기로도 유명한 분이신지라, 이번에는 플레이리스트 제작을 한 번 부탁드렸습니다.
 
■ #묻어둔기억들에대한요즘나의생각 (부제: 숙제처럼 남겨져)

 센스있게 트렌드에 맞는 해시태그 제목으로 선곡을 해주셨는데요. 아마도 이런 주제를 선택하신 것은 숙제처럼 남겨진 묻어둔 기억들을 주제로 라는 새 앨범이 만들어졌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선 노래들을 아래 전해드립니다.
 
http://www.mnet.com/images/edit/song_attach.jpg

엠넷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