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HLB의 ‘천당 아래 청담’ MV 비하인드

등록일|2018.11.19

  • Writer : 소니뮤직



독특한 랩핑과 솔직한 가사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인 HLB가 첫 싱글 [F.M.F]를 발표했습니다. 예사롭지 않는 신인 HLB의 ‘천당 아래 청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현장을 지금 엠넷에서 만나보세요.

 
Album / 1st Single Album [F.M.F]
 


 
신인 랩퍼 ‘HLB (Hottest Livin Babe)’는 아직 대중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정식데뷔 전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_STARDUST(이든스타더스트) 두 번째 발매 곡 ‘Madness’를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모델활동도 겸하고 있는 신예이다. 또한 프로듀싱팀 ‘13’ 과 ‘ Eden-ery’ 에 소속되어 최근 괴물 퍼포먼스 신인 아이돌 그룹 ATEEZ(에이티즈)의 프로듀서로도 참여,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이다. HLB는 데뷔앨범 [F.M.F] 모든 트랙의 작사에 참여, 아티스트 본인의 모습과 생각을 고스란히 녹여내는데 초점을 맞춘 첫 번째 작업이다.
 
1. 천당 아래 청담
타이틀곡 ‘천당아래청담’은 HLB의 원초적인 생각들을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청담동에서 자주 목격하는 그(혹은 그녀)들의 attitude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2. Shopping Bag (Feat. EDEN)
‘Shopping Bag (Feat. EDEN)’은 Bag중에 최고는 Shopping Bag이며 서로의 쇼핑백에 담기고 싶다는 내용을 위트 있지만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냈으며 싱어송라이터이든(EDEN)이 피쳐링에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3 신여성
‘신여성’은 트랩 기반베이스의 곡으로 HLB가 평소 주위에서 봐온 멋진perspective을 가지고 있는 이 시대의 여성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Official Photo / HLB 1st Single Album [F.M.F]
 








HLB ‘천당 아래 청담’ MV 비하인드
 




이곳은 여러분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신예 HLB의 ‘천당 아래 청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입니다.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오늘의 주인공 HLB.
작사-작곡-프로듀싱 능력까지 두루두루 갖춘 신예라고 하는데요.
이 정도면 만능 아닌가 싶지만 HLB의 이력 중 가장 독특한 것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바로~ 모델 출신 이라는 것!!!
아무나 소화하기 어렵다는 위 아래 화이트 수트도 기가 막히게 어울리는 HLB를 보니
이제서야 데뷔를 한 게 너무나 아깝고 또 데뷔해줘서 고맙고 그런 게 아니겠어요?

 




그대의 눈빛에 치얼스~ 이 사진에 포인트가 있다면 HLB의 기럭지! 그리고 기럭지 끝에 있는 HLB의 슈즈 라고 할 수 있죠.

 




모니터링도 꼼꼼히 하고 감독님의 말씀도 집중해서 듣는 모습 입니다.

 




모델 출신답게 슛 소리에는 카리스마 뿜뿜 이지만, 촬영 쉬는 시간에는 이렇게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_+

 




청자켓도 아주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HLB를 보고 있자니
이제서야 왜 HLB 뒤에 초록색 배경만 보이는 지 궁금해집니다. 그 이유는!!

 




‘천당 아래 청담’ MV가 크로마키 기법으로 찍어졌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훌륭한 비쥬얼에 어떤 효과들이 함께할 지 너무 기대됩니다.

 






천당 아래 아주 훌륭한 비쥬얼! 색깔 있는 음악으로 나타난 신예 HLB의 ‘천당 아래 청담’ 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는 여기까지!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HLB와 HLB의 첫 앨범 [F.M.F]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럼 안녕~  


 

 

소니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