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영생 SPECIAL ALBUM 사인 CD를 선물로 드립니다 !

등록일|2013.10.16

  • Writer : 엠넷스페셜

허영생
허영생

가수 허영생이 10월 말 군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앨범 [She]를 발표 했다. 허영생의 스페셜 앨범 [She]는 미니앨범 [LET IT GO]와 [LIFE]를 함께 작업했던 뮤직프로듀스팀 SWEETUNE이 프로듀싱을 맡아 작업했으며, 앨범에 실린 전곡이 하나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 허영생 SPECIAL ALBUM ' She '

허영생 앨범
허영생 앨범 이번 앨범은 한 남자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시작해 지난 기억을 더듬고 추억을 되새기며 이기적이었던 과거에 대한 후회와 이별에 아파하는 과정을 곡에 담아 냈으며, 앨범과 타이틀 곡 “몸이 약한 아이”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 가을에 참 잘 어울린다.

"나 좋자고 나 편한 대로 하고 싶은 대로 이별을 했지만 막상 이별 후 돌아오는 건 후회뿐.. 그녀를 놓친 건 결국 나였다."라는 내용을 가사에 담은 타이틀 트랙 '몸이 약한 아이'는 모던록의 색채를 아련한 멜로디에 입힌 팝 발라드로, 가슴을 때리는 리듬 위에 서정적 피아노와 힘있지만 부드러운 기타가 안타까운 노랫말을 더해 허영생의 애잔한 보컬과 함께한다.SS501의 리드싱어 허영생이 힘을 실어 절제하는 보컬리스트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이 인상적인 곡이다.

곡이 첨부 되었습니다.


■ 가을 남자로 변신한 허영생의 자켓 촬영 현장

가을 분위기에 맞는 발라드로 쓸쓸한 마음을 채워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의 발라드로 벌써 흥얼거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만큼 많이 노력하고 고심해서 나온 스페셜 앨범이라고 합니다. 스페셜 앨범 ‘She’의 자켓현장을 들고 왔으니 모두 가 보시죠!

허영생

첫 번째 컷 찍을 준비를 하고 앉아있는 영생씨에요. 지나간 사랑에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을 그려내는 컨셉. 감독님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누워있는 영생씨를 찍는 장면입니다~두툼한 니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감독님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누워있는 영생씨를 찍는 장면입니다~ 두툼한 니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 새로운 앵글로 찍은 사진을 모니터 해 볼까요? 사진이 너무 잘나오지 않았나요?

새로운 앵글로 찍은 사진을 모니터 해 볼까요?  사진이 너무 잘나오지 않았나요?

▲ 다음 컷을 위해 준비 중인 영생씨! 스텝들을 쳐다보며 장난스러운 표정도 짓는 개구쟁이 모습도 간간히 보입니다. 컨디션이 좋아 보이죠?

다음 컷을 위해 준비 중인 영생씨! 스텝들을 쳐다보며 장난스러운 표정도  짓는 개구쟁이 모습도 간간히 보입니다. 컨디션이 좋아 보이죠?

▲ 이번 가을의 패션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패션을 앞서가는 느낌! 회색체크무늬의 세련된 코트를 입고 시크하게 포즈를 잡아주는 영생씨! 벌써 다음 컷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번엔 의자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는데요. 세미 정장으로 갖춰 입은 영생씨, 이번엔 어떤 포즈들을 보여줄지 정말 궁금합니다~

벌써 다음 컷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번엔 의자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는데요. 세미 정장으로 갖춰 입은 영생씨, 이번엔 어떤 포즈들을 보여줄지 정말 궁금합니다~

▲ 이번엔 자주색코트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갈아입었습니다! 블랙에 자주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이 영생씨와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가만히 서 있어도 가을남자 분위기가 물씬! 이번 컷을 마지막으로 자켓 촬영은 끝났습니다. 완성된 사진들과 영생씨의 모습들은 스페셜 앨범 ‘She’에서 확인해주세요!



■ 허영생의 컴백 포토

가을 남자로 변신한 허영생의 자켓 촬영 현장



■ 허영생의 '몸이 약한 아이' 뮤직비디오 

허영생



■ 허영생의 스페셜 이벤트

허영생 이벤트

엠넷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