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온 JYJ의 정규2집 [JUST US] 함께여서 더 빛난 자캣촬영 현장!

등록일|2014.07.29

  • Writer : 엠넷매거진

 
JYJ
상단배너

완전체 JYJ가 돌아왔다! 지난 2011년 발매되었던 ‘IN HEAVEN’ 이후 3년 만에 정규 2집 [JUST US]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외부 작곡가 노래들과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하여 총 13곡으로 구성되었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JYJ라는 이름 아래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을 통해 그들이 하고 싶었던 음악,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팬들에게 전하고자 한다.



■ 잠자고 있는 감성을 깨우다! JYJ의 메세지를 담은 `JUST US`
 
cd

cd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기에 자칫 부담을 가지거나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 대신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다.` 라며 직접 [JUST US]란 앨범 제목을 정했다. 이번 앨범은 트랜디한 타이틀곡 을 비롯해 JYJ만의 하모니를 담은 아카펠라 스타일곡 등 감성을 적시는 애잔한 발라드부터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리드미컬한 곡들까지 JYJ가 담고자 했던 여러 장르가 고루 담겨 있다.

[JUST US]의 타이틀 곡인 ‘BACK SEAT’은 섹시한 가사와 몽환적인 무드가 포인트인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기존 JYJ의 앨범에서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부드럽게 속삭이는 듯한 JYJ 보컬의 장점이 극대화된 곡으로 편안하게 듣기 좋으면서 섹시한 그루브와 멜로디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곡이 첨부 되었습니다.



■ 3년만에 모인 JYJ의 함께여서 더 빛나는 자캣 촬영 현장 스토리 공개!
 
영상이 첨부 되었습니다.
촬영기

지금까지 JYJ의 정규 2집 [JUST US] 재킷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봤는데요.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JYJ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컷들로 여러분들께 보다 풍성한 소식 전해드리고자 준비해봤는데,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JYJ라는 이름 아래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을 통해 그들이 하고 싶었던 음악,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새 앨범 [JUST US]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UST US 셋이 뭉쳐서 더욱 빛나는 JYJ의 컴백 포토!
 
오피셜이미지



■ 엠넷뮤직으로 보내온 JYJ의 인사영상 & 친필사인
 
영상이 첨부 되었습니다.

사인

엠넷매거진|